CES 2023, SK그룹 2030부산엑스포 홍보 총력
CES 2023, SK그룹 2030부산엑스포 홍보 총력


▲ SK그룹은 5일(현지 시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최대 가전·IT 박람회 CES에서 '넷 제로'기술을 선보이고 부산엑스포 홍보 활동을 전개한다. 사진은 SK그룹관에서 보여주는 기후위기 미디어 아트 영상관. [사진=SK]

 

최태원 SK그룹은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전 세계 최대 가전·IT 박람회인 CES 2023에서 친환경 신기술을 선보임과 동시에 '2030 부산엑스포' 유치·홍보 활동을 전개한다.


SK그룹이 CES에서 선보이는 테마는 '넷 제로(Net Zero·순탄소배출 0) 기술력이다. 국내 넷 제로 경영을 선도해 온 최 회장은 CES에서 글로벌 경영인들과 친환경 첨단 기술 의견을 나누고 국내외 주요 기업관을 돌면서 친환경 트렌드를 살펴볼 예정이다. 특히 글로벌 기업들을 상대로 SK와 넷 제로 협력 방안을 모색한다.


최 회장은 국내 5대 그룹 회장 중 유일하게 CES에 참석한다. 그 이유로 첫 번째가 친환경 첨단 기술이고 두 번째는 '2030 부산엑스포'유치 활동을 위해서라고 분석된다.


SK그룹은 최 회장을 비롯해 SK 임직원들은 CES 기간 중 2030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SK그룹은 이미 CES 박람회에 부산 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 세계를 대상으로 게시했다. 그리고 SK그룹관 전시물 곳곳에 부산엑스포를 알리는 문구를 게시했다.


올해 SK전시관에는 SK이노베이션, SK E&S, SK하이닉스, SK텔레콤, SK에코플랜트, SKC, SK바이오팜 등이 참여한다.

댓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채널 로그인

르데스크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혜택이 궁금하신가요? 혜택 보기

르데스크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혜택
- 평소 관심 분야 뉴스만 볼 수 있는 관심채널 등록 기능
- 바쁠 때 넣어뒀다가 시간 날 때 읽는 뉴스 보관함
- 엄선된 기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뉴스레터 서비스
- 각종 온·오프라인 이벤트 우선 참여 권한
회원가입 로그인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