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올라왔는데”…2024 힙합 플레이야 페스티벌 긴급 취소
“제주도에서 올라왔는데”…2024 힙합 플레이야 페스티벌 긴급 취소

국내 최대 힙합 문화 축제 중 하나인 힙합 플레이야 페스티벌(이하 힙플페)의 둘째날 일정이 기상 상황으로 인해 긴급 취소됐다. 입장시간을 겨우 30분을 앞두고 긴급 공지 결정이 내려지자 소비자들의 원성이 빗발쳤다. 


힙플페는 5일 오전 10시30분 경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우천으로 인한 5월 5일 취소 긴급 공지 결정을 내린다”며 “페스티벌의 특성상 날짜와 장소를 변경하기 어려워 연기가 아닌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예약자 중 공연을 위해 새벽부터 지방에서 올라간 사람들도 다수인 것으로 확인됐다. 한 예약자는 “제주도에서 올라가는 중인데 이렇게 갑작스럽게 취소를 하면 어떡하냐”며 “일기예보에 비 소식이 있었는데, 전날 밤이라도 공지를 해줬어야 했다”고 토로했다.


힙플페는 국내 최대 힙합 문화 축제 중 하나로, 지난 2016년 시작된 국내 최초의 대규모 도심형 힙합 페스티벌이다. 당일 공연에서는 이센스, 창모, 로꼬, 바비 등 한국 힙합 씬을 이끌고 있는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라인업이 구성됐다.


힙플폐 관계자는 “예매처들과 빠르게 협의한 후 5/7(화)에 환불 절차에 대한 공지를 안내하겠다”며 “일요일 1일권은 100% 환불, 양일권은 50% 환불을 예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채널 로그인

르데스크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혜택이 궁금하신가요? 혜택 보기

르데스크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혜택
- 평소 관심 분야 뉴스만 볼 수 있는 관심채널 등록 기능
- 바쁠 때 넣어뒀다가 시간 날 때 읽는 뉴스 보관함
- 엄선된 기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뉴스레터 서비스
- 각종 온·오프라인 이벤트 우선 참여 권한
회원가입 로그인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