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통합 출범한 SK팜테코 “CDMO 글로벌 강자 도약”
브랜드 통합 출범한 SK팜테코 “CDMO 글로벌 강자 도약”

SK팜테코가 흩어져 있는 여러 조직의 전문지식과 기술들을 하나로 합치기 위한 미래 계획을 발표했다.


SK그룹의 의약품 및 세포, 유전자 치료제 위탁개발생산(CDMO) 자회사인 SK팜테코가 브랜드 통합 출범을 12일 발표했다. 여러 조직의 전문 기술이 하나의 SK팜테코 브랜드 아래 통합됨으로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SK바이오텍, SK바이오텍 아일랜드, 세포유전자 치료제 미국 CDMO 회사 CBM, 프랑스 이포스케시, 미국 앰팩 등 개별 브랜드들은 계속 독립적으로 운영되지만 SK팜테코로 통합돼 혁신과 성장의 새로운 시너지를 통해 더욱 강력한 CDMO 기업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SK팜테코는 북미, 유럽, 아시아에 전략적 위치에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회사로, 광범위한 네크워크 및 효율적인 프로젝트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통합 이후에는 전 세계 고객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요그 알그림 SK 팜테코 CEO는 “이번에 SK브랜드를 통합함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원활하고 많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조직을 만들 수 있게 됐다”며 “환자들의 삶을 바꿀 수 있는 치료법을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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